마마무다이어트로 알려진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의 ‘뺄래다이어트’를 오는 20일, NS홈쇼핑에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에버비키니 ‘마마무 뺄래다이어트’는 10월 20일 토요일, 새벽 1시 NS홈쇼핑에서 6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에버비키니 측 설명에 따르면, 지난 방송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성원에 힘입어 5차 생방송 방영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NS홈쇼핑 5차에서는 뺄래다이어트 시리즈 2개월분 2세트를 10% 추가 할인하며, 제품 구입 고객에 한해 특별구성품과 마마무 포스터, 부채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생방송 진행 중 ARS 주문 시 2천원 특별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마마무 뺄래다이어트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를 대표하는 상품 중 하나이다. 해당 제품은 ▲아침에뺄래1 ▲점심에뺄래2 ▲저녁에뺄래3으로 구성돼 있어 삼시세끼 체계적인 체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사 다이어트보조제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뺄래다이어트는 론칭 6개월만에 약 18만개 판매고를 기록(판매사 기준)한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이다.

‘아침에뺄래1’은 녹차카테킨, 알로에전잎 ‘점심에뺄래2’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저녁에뺄래3’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 식약처가 인정한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처럼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번 섭취하면 된다.

이외에도 에버비키니 뺄래다이어트 시리즈는 3종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 1종 배변 기능성 성분, 14종 영양 기능성 성분 등 총 18가지 복합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따라서 체중관리와 함께 다이어트시 놓칠 수 있는 영양까지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관한 더욱 자세한 홈쇼핑 방송 내용과 다이어트보조제 정보에 관한 정보는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는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먹는 것 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마무 화사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덧붙여 마마무 화사가 건강한 몸매 비결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보조제를 꼽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