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다. 약 80m의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시타딘 해운대 부산에서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을 알차게 즐기고, 편안한 숙박까지 가능한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와 함께 객실 1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및 신선한 재료로 만든 2인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이번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통해 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운대를 즐길 수 있다. 단,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은 토요일을 제외한 요일에만 적용 가능하고,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 기간에는 패키지를 운영하지 않는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관계자는 "부산의 중심부에 위치한 시타딘 해운대는 한국의 대표 휴양지인 해운대 내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주요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관광명소들에 접근이 편리해 인기를 끌어왔다"며 "주변에는 해운대 해수욕장, 신세계 센텀시티와 벡스코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백화점, 레스토랑 및 대표 관광지들이 인접해있고,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번화가로 접근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타딘 해운대 부산에는 객실 요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조식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타딘 해운대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