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교육기관 가디안에듀에서 ‘미국중부 명문 학교 캠프 와 IVY리그 투어’를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가디안에듀 2008년에 설립된 미국 전문 교육기관으로 수년 동안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인 켄자스시티 지역에 위치한 명문학교(세인트존스 카톨릭 학교)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5주짜리와 8주짜리 과정 이렇게 두 개의 과정으로 나눠져 있다. 참가자들은 먼저 3주/6주 동안 집중 영어 수업 후 나머지 2주 동안은 IVY리그 투어를 듣는다. 집중 영어 수업 시간에는 미국명문학교 선생님의 지도 하에 영어 공부를 한다.

정규 수업 시 참가자들은 현지 아이들과 똑같이 수업을 받는데, 한 학급 당 전체 학생 수는 17명 미만이며 현지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기 최적의 환경을 가지고 있다. 수업과 현지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연스럽게 생생한 영어를 익히고, 자신감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학교장과 가디안에듀가 엄선한 현지인 가정에서 생활하게 된다. 경험 많고 친절한 홈스테이 가정들로, 참가자들은 홈스테이 생활을 통해 미국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실생활 영어를 자연스레 습득할 수 있다.

방과 후와 주말에는 박물관 관람, BBQ파티, 켄자스 시티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가 되어 있다. 아울러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의 인솔 하에 스키투어등도 다녀와 즐거운 겨울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안전 문제와 아이들이 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현재 가디안에듀에서는 2019 겨울 미국영어캠프 조기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캠프의 자세한 설명을 위해 2018년 10월 28일, 11월 4일 2회에 걸쳐서 서울 사무실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디안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