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이 영양소를 잘 챙겨먹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수험생 영양간식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영양간식이 있지만 두뇌 회전에도 좋고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견과류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중 오트리 마카다미아쉘이 관심을 받고 있다.

견과류 명가로 알려진 오트리에서 출시한 마카다미아 쉘은 평균 해발고도 700 이상에 위치하고 있어 천혜의 청정고원이라고 불리는 베트남 중앙고원의 마카다미아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수확 즉시 건조를 하여 마카다미아 풍미를 담고 있다.

마카다미아 쉘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두뇌발달에도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섬유질, 칼슘, 탄수화물, 철분, 오메가3, 각종 비타민,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또한 이 제품은 까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통으로 들어가있는 제품으로, 더 쉽게 쉘을 벗겨낼 수 있도록 전용 크랙커도 들어있으며, 다 먹은 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파우치도 증정한다.

이 제품은 오트리푸드빌리지 홈페이지, 스토어팜에서 구매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스토어팜에서는 이 제품 외에도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수험생 영양간식으로 먹기 좋은 다른 견과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