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동안 10월 신규 입사자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신규 입사자 대상 N.E.X.T 교육(New Eduwiller’s eXciting Time)을 실시, 5일간 매일 콘셉트에 따라 진행되는 교육을 통해 신규입사자의 회사에 대한 이해와 적응을 돕고 있다. 

CEO부터 각 사업부서의 본부장과 팀장이 직접 회사 소개 및 부서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면서 신규 입사자들이 회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 특히 일반적인 강의 형식이 아닌 70%의 실습, 참여식 교육을 통해 입사자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 하고 있다.

교육에는 부서투어와 영상개발팀 스튜디오 투어, 오프라인 학원 투어 등 신규 입사자 교육이 아니면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때문에 이러한 에듀윌의 N.E.X.T 교육은 회사의 가치와 문화를 이해하고, 조직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과정으로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에듀윌은 신규 입사자 교육 기간에 퇴사 의사를 밝히면 200만 원의 ‘굿바이 보너스’를 지급하는 제도도 실시 중이다.

‘굿바이 보너스’ 제도는 신규 입사자가 일주일간의 입문 교육에 참가한 후 퇴사를 결정하면, 급여 외 200만원의 보너스를 추가로 지급하는 제도다. 신규 입사자에게는 입문 교육을 통해 에듀윌의 비전, 가치, 문화를 직접 경험한 후 근무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한편 에듀윌은 면접을 위해 회사를 찾은 입사지원자나 첫 출근을 맞은 입사자를 위해 크고 작은 이벤트를 선보였다.

면접비는 1차 5만원, 2, 3차는 각 10만원으로 최종면접까지 참여시 총 25만원의 면접비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종 입사가 정해진 합격자 가족에게도 케이크, 서양란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오는 30일까지 10월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