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휴스톰(HUSTORM)이 새롭게 선보인 신모델 ‘HS-9200SV’ 이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인 G마켓과 옥션에서 온라인 단독판매를 진행 중이다.

쌀쌀해진 날씨와 미세먼지로 창문을 열기 힘든 상태가 되면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청소기 제품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선보여진 금번 휴스톰 ‘HS-9200SV’는 기존의 휴스톰 인기 무선물걸레청소기인 ‘듀얼라이팅 HS-9000’의 신모델로, 청소성능 품질과 함께 각종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졌다.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한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와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이 적용되어 있으며, 4시간 내 쾌속 충전이 가능한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하고 있으며, 원터치 조립방식을 통해 주부들도 쉽게 조립,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휴스톰 측에 따르면 G마켓에서는 최근 일주일 사이 물걸레청소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43%, 공기청정기는 48% 각각 판매 신장했고, 옥션에서도 같은 기간 물걸레청소기 10%, 공기청정기 14% 등 판매량이 증가한 상태이기에 금번 신모델은 가정 물걸레청소기를 찾는 이들에게 적절한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전하고 있다. 

휴스톰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부문(물걸레청소기)의 2년 연속 수상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을 이용하면 18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된다.

이베이코리아 디지털실 최준성 팀장은 “미세먼지 고민이 심해지며 집안으로 들어온 미세먼지로 인해 물걸레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이에 따라 휴스톰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품질이 입증된 HS-9000의 신모델인 만큼,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이 적용된 이번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번 휴스톰 단독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HS-9200SV’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