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왼쪽 ㈜KG에듀원 문용우 대표이사, 오중석 시의원, 오른쪽 ㈜바쿠추 최종호 대표이사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31일,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청년인재 국내외 취업을 위해 노력한 ㈜KG에듀원 문용우 대표이사와 일본 ㈜바쿠츄의 최종호 대표(재일교포3세)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2018년 서울특별시의회의장 표창을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청년분과의 오중석 시의원이 수여했다.

서울시의회의장 표창은 평소 지역발전에 적극 협조하고 기여한 공이 큰 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KG에듀원 문용우 대표는 교육환경개선과 IT핵심인재 양성에 기여해 온 평가를 받았다.
문 대표는 청년인재 해외 취업을 위하여 올해 상반기부터 해외기업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면서 도쿄 IT기업과 호텔로 청년들을 취업시켰다.

문 대표는 “그 동안 청년취업을 위해 힘써 준 KG에듀원 모든 선생님들을 대신해 상을 받게 됐다”며, “2019년 정부 사업 및 4차산업혁명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의 취업을 위하여 더욱 고민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KG에듀원은 IT·코딩, 인테리어,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학점은행, HRD, 취업코칭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전문기업으로 최근 KB증권을 IPO 주관사로 선정해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