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풀리지 않는 경기로 신규창업을 준비하지만 마땅한 창업아이템을 찾지 못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세탁창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세탁전문점 ‘월드크리닝 성공창업설명회’가 부산과 수원에서 두 주에 걸쳐 진행된다.

전국 세탁창업 가맹사업을 진행 중인 월드크리닝에 따르면 오는 23일(금) 오후 2시 부산역 회의실, 29일(목) 오후 2시 월드크리닝 수원지사에서 각각 세탁창업 사업설명회를 열고 소자본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의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금번 부산, 수원 사업설명회에서는 지난 사업설명회에서 호응을 얻은 세탁창업에 대한 비전과 월드크리닝의 경쟁력 등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되며, 소자본으로 가능한 이유와 창업 후 본사의 지원사항, 기존 지점의 성공사례 등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월드크리닝은 지속적인 창업설명회 개최와 창업박람회 참가 등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중으로, 전국 곳곳에 지점이 활발하게 개설, 운영되고 있는 상태다. 업체 측은 금번 사업설명회를 통해서도 부산, 수원 외에 인근지역 예비창업자들의 참가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사업설명회 현장에서 가맹점 개설을 진행하게 되는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포스 무상지원의 혜택도 제공된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현재 창업시장은 활발한 경쟁 속에서 창업 문턱은 낮아지고 있지만 창업 이후 수월한 운영과 성공여부가 더욱 관건인데 세탁창업 분야는 외식창업에 비해 운영과정에서 드는 고정비와 시간소요 등이 현저히 적다는 점이 장점이다”며 “그 중에서도 월드크리닝만의 어떤 특장점이 적용되는지는 설명회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월드크리닝의 세탁창업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