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성공적인 창업설명회 열기에 힘입어 11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오는 26일 오후 4시 30분 서울 구로구 소개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요즘뜨는사업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은 겨울철 추운 날씨를 피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관심 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고 전했다.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은 작년부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만화카페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1:1 맞춤 상담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연일 설명회 신청자 수가 늘고 지난 사업설명회는 만석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개최를 이어오고 있다.

오는 12월~2월은 만화카페의 극성수기 시즌이어서 겨울방학이 시작되기 전에 만화카페를 오픈하려면 12월까지는 만화카페에 대한 정보수집, 사업설명회 참관, 점포선정 등이 이뤄져야 겨울방학 극성수기 시즌에 맞춰 만화카페 매장을 오픈하여 겨울방학 극성수기 매출을 맞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겨울 방학이 끝난 봄, 여름에도 단골손님으로 인해 안정적인 매출창출이 가능하게 되기 때문에 만화카페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겨울방학 극성수기 시즌에 맞춰 매장오픈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만화카페창업 성수기를 누리려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좋은 점포에 겨울방학 극성수기에 딱 맞춰 오픈을 하도록 돕는 벌툰의 사업설명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연일 사업설명회 신청 폭주와 만석 사례를 겪으며 참석치 못한 사람들은 11월 마지막 사업설명회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A급점포를 미리 찾아 놓고 지역에 맞춘 매칭을 제공한다. 이로써 겨울방학 매출 특수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점포선정부터 인테리어까지 진행하여 극성수기를 오롯이 누리도록 돕는다.

또한, 사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1:1 무료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참석한 예비점주에게 SNS마케팅, 오픈 홍보비, 도서도난방지기계와 프로그램 등을 100% 무상지원 등의 약 2,000만원의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점주들에게는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로써 창업정보와 혜택을 확인하고 당일 가계약을 진행하는 비율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방학 극성수기 매출을 잡으려는 예비창업자들은 이번 11월 마지막 사업설명회에 꼭 참석해서 모든 혜택을 누리며 성공적인 시작을 하려고 벌써부터 문의가 폭주 하고 있다"며"다만 선착순 30명 까지만 신청을 받고 있어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사업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하시고 원하시는 벌툰 창업 및 겨울철 매출 특수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