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프라임(대표 조재원)은 전국의 풀빌라 및 리조트, 호텔 등의 숙박시설과 레저이용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는 ‘풀빌라닷컴’의 런칭과 함께 회원전용 인터넷최저가 쇼핑몰 ‘W몰’ 서비스를 오픈했다.

W몰은 풀빌라닷컴 정회원들을 위한 쇼핑몰로, 가전부터 리빙, 뷰티, 패션,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고르게 소싱해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정회원 대상의 특정 회원들을 위한 쇼핑몰인 만큼 인터넷최저가쇼핑이 가능하도록 가격적인 혜택을 적용한다.

W몰의 MD들이 선정한 추천상품들을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인기상품과 추천상품, 신상품도 별도로 구성해 분류하고 있다. 여기에 타임세일 상품도 기획해 인터넷최저가에서 한 단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도 구비한다.

쇼핑몰 이용을 위해서는 풀빌라예약사이트 ‘풀빌라닷컴’의 정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풀빌라닷컴’은 전국의 유명 풀빌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예약까지 할 수 있도록 한 정보공유 및 예약전문 사이트로, W몰 오픈과 함께 정식 운영을 시작한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들을 공급하며 풀빌라닷컴 정회원들만을 위한 인터넷최저가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