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붉은색에 그립감, 끽연감 극대화

▲ BAT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한정판인 '글로 레드'를 30일 출시했다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BAT 코리아(대표 매튜 쥬에리)가 연말을 맞아 출시한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를 30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CU,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 레드는 지난 7월 30일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최초로 출시된 글로 시리즈 2의 모든 업그레이드 요소들이 적용되어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해 일반 연소방식의 담배와 비교하여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의 풍미는 극대화했다.
 
강렬한 매력을 뿜는 글로 레드는 선명한 붉은 색상이 포인트다.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 룩인 빛나는 광택의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에 붉은 색상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아 특별한 연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로 레드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0,000원, 쿠폰 적용가는 60,000만원이다. 글로 레드는 글로 홈페이지(www.discoverglo.co.kr),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세븐일레븐, CU,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BAT 코리아는 글로 시리즈 2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네오'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을 통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네오는 지난 11월 5일에 출시한 네오 트로피컬 쿨+와 네오 루비 쿨+를 포함한 총 8가지 맛을선사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