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마산합포점(대표 이선주)은 지난 11월 25일, 아동보육시설 ‘영신원’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이선주 대표는 ‘영신원’에 직접 방문하여 깨끗하게 조리한 60계치킨 10마리를 전달 했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봉사활동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육원 관계자는 “날이 쌀쌀해 지면서 이런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아이들에게 더욱 더 필요한데,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도움을 주는 60계치킨 마산합포점 대표에게 너무 감사하다.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이에 이선주 대표는 “날이 추워지면 아이들 생각이 많이 나서 조금이라도 더 찾아 보게 된다. 제가 만든 치킨을 아이들이 항상 밝은 모습으로 맛있게 먹어 주어서 너무 고맙고 그런 아이들의 모습에 제가 더 기운이 난다.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지난 7월 소비자가 뽑은 2018 서비스고객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고, 2월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