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오크 예언자’ 최초 등장, 자동 탐사 시스템 개선...겨울맞이 프로모션 진행

▲ 사진 = 게임빌, 히어로 육성 수집형 RPG ‘자이언츠워(GIANTS WAR)’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지난 6일 히어로 육성 수집형 RPG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히어로인 ‘오크 예언자’가 최초로 등장하며, 히어로들의 진화 방식도 변경 및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개선, 자동으로 전투까지 진행할 수 있는 영역도 확대하고 필살기를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하는 등 ‘자동 탐사 시스템’ 개선이 눈에 띈다.

히어로에 어울리는 코어 추천 기능도 추가하고, 다른 유저들의 히어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도 신설된다.

더불어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히어로 코스튬도 7종을 추가할 예정이다. 탐사를 통해 눈꽃을 획득하여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눈꽃 교환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프모로션도 진행한다.

‘자이언츠워’는 게임빌과 싱타(대표 박재성)가 손잡고 선보인 히어로 육성 수집형 RPG로 독특한 ‘카드 탐사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