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치러진 수능시험은 역대 최고로 어려웠던 수능이라는 평가가 나오며 다음 수능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때문에 이번 겨울방학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로써 부족한 부분을 채워야 하는 기회로 삼아야 하는데, 이러한 가운데 화정영어학원 ‘제리킹 영어학원’은 화정예비고1 및 중등부를 대상으로 영어 단기완성을 위한 ‘제리킹 명품 겨울방학 특강’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고양시 화정동에 위치한 ‘제리킹 영어학원’의 금번 겨울방학 특강은 오는 2019년 1월 3일 개강되어 3주의 단기완성 과정으로 준비된 특강으로, 내신영어와 수능영어의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 단단한 어휘실력과 문법원리 및 응용을 이용한 서술형 영작을 할 줄 알아야 하지만 중학생이 되어도 각종 학원들로 바쁘기에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시간은 결국 겨울방학 밖에 없어 기획, 준비됐다. 

중·고 영어전문 학원인 제리킹 영어학원의 중등부 정규프로그램은 내신영어, 수능영어, TEPS, TOEIC 등의 공인영어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한 초석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들로, 학원 측에 따르면 특목고나 일반고에 무관하게 1학년 1학기 중간고사 성적에서 2등급 이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프로 강사들이 문법, 어휘, 읽기, 듣기, 쓰기 등의 영역을 흥미롭고 효과적으로 가르치도록 한 상태라 전한다.

또한 원장 및 담당 강사의 정기적인 1:1 상담을 통해 동기부여를 유지하며 매달 모의고사로 반편성을 진행해 특목고 준비생이나 최상위 학생의 수업반과 기초부터 탄탄히 쌓는 반 등으로 맞춤식 수업을 제공한다. 입학고사 성적이 낮은 경우 제리킹만의 SPECIAL TRAINING(ST) 를 통해서 실력배양 후 정규반에 투입함으로써 영어실력 향상을 꾀한다.

고등부의 경우 내신과 수능 고득점을 달성하는 과정으로 학년별, 등급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규수업은 학교별 프로강사가 가르치는 어휘, 문법, 수능 독해, 내신영작, 수능 듣기 외에도 매달 모의고사를 보고 직접 1대 1 학습 피드백을 진행하여 철저한 확인학습을 유도한다.  내신대비 기간에는 학교별 내신대비 스파르타 프로그램이 진행되기도 한다. 제리킹 고등부의 가장 큰 장점은 고3 수능에서 최고등급을 잘 만들어 낸다.

학원 관계자는 “대부분 방학이 되면 방학특강을 들어 왔지만 의미가 있고 도움이 되는 특강을 만나기는 쉽지 않으며 특강 자체도 광범위한 영어의 영역을 다 가르칠 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개원 2년 만에 화정영어학원 중 중·고 내신영어, 수능 영어, TEPS 전문학원으로 성장한 만큼 내신/수능 전문 강사진을 통해 만든 금번 3주 단기완성 특강으로 화정지역 예비고1들과 중등부 학생들에게 영어영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