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방 합격률 92%를 기록하며 매년 성장중인 노량진 아모르이그잼 소방팀의 실강과 인강 수강생이 올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노량진 대표 소방공무원학원인 ‘아모르이그잼 소방팀’은 소방 공시생들 사이에서 가장 학생 관리가 철저해 합격률 높은 소방학원으로 인지도가 높다. 학원 측에 의하면 2017년 7월부터 수강한 소방우대반 수강생들의 2018년 최종 합격률은 92%다. 실강 과정뿐만 아니라 실강 참여가 어려운 이들의 인강 수강생들도 몰려 2019 아모르이그잼 소방프리패스 상품은 작년 대비 무려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르이그잼 소방팀은 공채와 특채 상관없이 높은 합격률 덕에 매년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이번 17일(월) 개강한 ‘아모르이그잼 소방특채 단독반(정원 125명)’은 개강 한 달 전에 약 200명이 몰리며 사전에 수강신청이 마감되었으며, 응급구조사 필기시험에 최종합격한 중앙소방특채 지원예정자까지 몰려 정원을 급히 늘리는 등 이제는 공채뿐만 아니라 특채까지도 가장 많은 인원을 보유한 소방학원으로 성장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 4월로 예정된 소방공무원 상반기 필기시험까지 합격을 위해 소화해야 하는 모든 소방특채 과정을 12주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인강으로도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작년보다 더욱 열심히 준비해왔다고 한다. 특히 각 과목별로 개념 이해부터 실전 적용까지 전체적으로 커리큘럼 보강에 더욱 신경 씀에 따라 인강 수강생들도 그대로 커리큘럼 소화만 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모르이그잼 소방특채 인강프리패스는 ‘구조구급특채/소방학과특채’로 나눠지며, 2019년 상반기, 하반기 특채시험을 각각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6개월/12개월로 원하는 기간만큼 선택해 전 강좌/전 과목이 기간 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오로지 소방직 공무원만 수년째 강의하는 아모르이그잼 소방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해 소방시험만을 위한 공부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의무적으로 노량진 실강 수강생들은 매달 참여해야 하는 월별 모의고사를 인강 수강생들도 온라인으로 무료로 볼 수 있게 서비스 하고 있다.

수험생은 모의고사의 모의시험연습을 통해 시간 분배 능력 및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경쟁자들과 비교분석이 가능하도록 성적표가 제공돼 수험생 스스로가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아모르이그잼 관계자는 “아모르이그잼 교수진은 매년 수강생 누구나 믿고 따라오기만 하면 소방합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최고의 소방전문 강사진이다. 이번 2019년 대비 역시 과목별로 합격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며, “아모르이그잼 소방관리팀 또한 수많은 수강생들을 보며 이에 따른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고, 노량진 실강과 인강 모두 최선을 다해 최대한 많은 수강생들이 2019년 상반기 소방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