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식자재, 핫시즈너만의 특별한 소스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한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고객 성원 보답을 위한 ‘연말파티 인증 EVENT’를 진행한다. 이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간은 2018년 12월 4일부터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 4일 금요일 일괄 발표된다.

참여방법은 엽기떡볶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본인 계정에 ‘엽떡’을 맛있고, 재미있게즐기는 사진을 올려 주기만 하면 된다. 특히 사진을 올릴 때는 해시태그 #연말엽떡 #엽떡파티 #메리엽떡 중 택 1을 하면 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와 ‘참여완료’ 댓글은 필수다. 또, 이벤트 기간 및 당첨 MMS가 발송되기 전까지는 참여 게시물이 모두 공개 상태여야만 한다.

당첨자로 선정된 20인은 총 14,000원 상당의 엽기떡볶이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당첨자 발표일은 1월 4일이지만 MMS 발송은 1월 11일 금요일로 이점을 참고해야 한다. 당첨자가 발표된 후에는 개별 DM이 발송되며, 해당 DM에 반드시 개인정보와 사진 사용 동의를 해주어야 정상적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관계자는 ”뜻 깊은 한 해의 마무리를 동대문엽기떡볶이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벤트 당첨 행운의 주인공까지 되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엽기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