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2 10:47 (금)
링커코인 재단 덱스하이(DEXHIGH) 인도 개발사 공개
링커코인 재단 덱스하이(DEXHIGH) 인도 개발사 공개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01.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커코인(LinkerCoin) 재단은 탈중앙화 거래소 프로젝트를 개발함에 있어 그 첫 단계인 블록체인 개발 솔루션 업체 덱스하이(DEXHIGH SERVICES) 인도 개발사에 대해 공개했다. 

덱스하이는 링커코인 재단의 인도 개발사로서 블록체인, UI/UX,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기술 등 블록체인 관련 컨설팅 및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채택하고 있다. 단순히 IT, 소프트웨어 개발뿐 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와 틈새 시장을 파악하여 기술 컨설팅을 중점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덱스하이의 공개와 동시에 재생 에너지 플랫폼 코인 CES를 발행한 창조이앤이의 탈중앙화 거래소 개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체들과의 꾸준한 협업을 진행중에 있다.

 

덱스하이의 총괄 이사 티모시 비라바티니(Thimothi Veerabathini) 는 “이번 탈중앙화 거래소 개발 계약을 비롯해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전반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덱스하이만의 전략과 기술력을 선보여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덱스하이(DEXHIGH)는 DEXHI 탈중앙화거래소 프로젝트의 스펙을 공개하며, 막바지 준비중에 있으며 선 공개한 DEXHI 프로젝트 기술적 장점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덱스하이 인도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