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에 들어서자마자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상태다. 겨울철 미세먼지와 극심한 추위가 더해지며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웨디시 스파샵 등을 찾는 이들도 크게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마사지 샵 아델테라피(Adel Therapy)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마사지 관련 상식들을 제공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겨울 한파 속 건강한 심신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고 있음을 전했다.

아델테라피에 따르면 일산의 경우 마사지, 스파 등 특색을 가진 여러 업체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써 그만큼 마사지 수요가 많고 수준 높은 마사지 프로그램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제공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때문에 마사지를 정말 잘 하는 곳을 선택하기도 매우 어려울 수 있는데 이를 위해 정보제공과 여러 마사지 서비스를 준비한 상태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아델테라피는 기본적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1:1맞춤 챠트관리를 도입하며 프라이빗한 개인공간에서 맞춤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상태로, 까다로운 채용관리 및 교육을 통해 구성한 한국인 실력파 관리사들로 구성했다는 점을 차별화 하고 있는 중이다. 

코스는 다양하게 준비해 개인적 취향을 최대한 배려하고 있는데 건식과 아로마, 딥티슈. 림프를 토탈코스로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전체적인 피로감을 해결하는 올인원 상품인 ‘아델타입’, 아로마 마사지 마니아를 위한 ‘릴렉싱 타입’, 결림이 해소되지 않는 부분을 집중 케어하는 ‘드라이타입’, 아로마와 함께 아토피, 피지, 각질과 같은 피부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스크럽 타입’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VIP쿠폰제도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아델테라피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격 프리미엄 마사지를 실행하도록 하고 있으며 코스 또한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개인적 취향을 최대한 배려해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림프순환케어 서비스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사항이기에 각 프로그램들에 적용 중이므로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마사지 샵 아델테라피는 백석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마사지 상식정보 및 각 타입별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델테라피 네이버 공식카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예약도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