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방대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학습량을 1/3로 줄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강의’를 무료로 제공중이다.

1월 한정 혜택으로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핵심강의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도모하기 위해 제작된 강의다. 방대한 공인중개사 시험 범위에서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포인트만 짚어내 합격을 완성하는 것이다.

따라서 해당 강의는, 시간은 없고 합격이 절실한 수험생들에게 더욱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이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핵심강의 0원은, 기존에 ‘기초강의-기본강의-심화강의’에 이르던 분량을 전폭 줄여 시험에 나올 핵심부분만을 담아낸 것이다. 과목별로 주요 개념이 압축 정리돼 있어 필수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학습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유용한 암기법과 함께 핵심을 반복정리하는 복습퀴즈를 선보인다. 

특히 에듀윌이 마련한 공인중개사 핵심강의 0원 서비스는 강의 만족도 97%에 빛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함께한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강의를 들은 합격생들의 추천 글 또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합격자 이 모씨는 “교수님들이 핵심강의에서 강조한 내용을 체크하고 축약해 요약한 교재에 기록해둔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격 수기를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는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 간 들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