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응원하기 위해 웨딩앤아이엔씨가 강릉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강릉을 비롯해 속초, 동해, 삼척, 태백 등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들로부터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무료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강릉웨딩앤웨딩박람회는 26일(토)~27일(일) 2일 간의 일정으로 LG전자 베스트샵 강릉본점에서 열린다. 

강릉웨딩앤웨딩박람회는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개한다. 예비부부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웨딩패키지는 맞춤별 기획전을 전개하고, 셀프&스몰웨딩, 스드메 웨딩패키지, 스드메와 웨딩홀을 결합한 웨딩홀패키지, 웨딩콜라보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에게는 들러리 촬영권, 모바일 청첩장, 앨범 4P 업그레이드, 3관 액자, 식전영상, 가족사진 촬영권, 미니액자 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봉, 로이, 로이인제주, 테라스 등 국내 최고 브랜드의 스튜디오에서 나만의 웨딩촬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강릉 인기 웨딩홀을 전문 플래너가 직접 섭외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관료, 식사 및 부대비용 할인을 비롯해 무료시식권 등의 혜택도 마련한다.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를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하와이 최대 150만원, 동남아 최대 100만원 할인을 비롯해 조기항공 특가 추가 할인,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의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한복은 신랑, 신부 맞춤시 촬영 한복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대여시 20~30% 할인해준다. 예복은 박람회 특별 맞춤 예복 패키지를 마련하고, 예물은 커플링 최대 33% 할인해준다. 

현장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다채롭다.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방문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상담을 받은 후 스티커 부착을 완성하면 피부 및 체형관리 할인권과 마스크팩, 텀블러를 선물한다. 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유명 수입 웨딩드레스 특별전도 진행한다. 신상 수입 웨딩드레스부터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피팅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전박람회를 동시에 개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강릉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앤의 지역 순회 박람회는 해당 지역 예비부부들로부터 좋은 후기를 많이 얻은 박람회로 입소문이 나 있다”며 “2019년 강릉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