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청소기가전 전문기업 휴스톰(HUSTORM)의 2019년형 신제품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가 현재 진행 중인 출시기념 황사마스크 증정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휴스톰은 2019년 시작과 함께 무선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사용시간을 획기적으로 늘리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한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에 대해 이달 이베이가 운영하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정식 런칭함으로써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와 동시에 구매후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 상태다.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옥션, 지마켓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을 등재하면 휴스톰의 퓨어클린 대형 황사마스크 KF94를 1인당 20매 제공하는 내용으로, 이벤트는 31일까지 적용되며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휴스톰 ‘듀얼리튬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2000W’는 약 2.5시간 안에 완충되는 삼성 정품 리튬 이온배터리를 채용한 듀얼리튬 배터리 착탈식 방법이 적용됐으며 배터리 두 개 이용 시 한 번에 최대 60분 연속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때문에 넓은 범위의 청소 시에도 유용하다. 이 듀얼리튬 배터리 착탈식 방법은 현재 휴스톰이 특허출원 상태다.

배터리 상태는 5단계 배터리 잔량 LED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도 있는데, 충전 시, 완충 시, 작동 시 각각 표시가 달라 현재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충전 스탠드 방식을 도입해 제품을 올려놓기만 하면 간단하게 충전을 할 수 있거나 자연스럽게 패드 부착까지도 가능하다.

여기에 볼베어링 네크 구조로 자유로운 각도조절을 가능하게 해 훨씬 적은 힘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으며, 얇은 두께의 헤드와 LED라이팅, 인체공학적 손잡이, 충격 및 파손 방지댐퍼, 분당 250회의 회전력 등을 선보인다.

때문에 런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진행된 GS홈쇼핑 채널의 TV홈쇼핑 판매방송에서도 준비된 물량 대부분이 소진되기도 했다.

휴스톰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연일 화두가 될 정도로 심각한 사회현상이 되고 있어 청소기 분야 전문 브랜드로써 고객에게 필요한 이벤트를 준비하고자 황사마스크 증정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며 “얼마 남지 않은 구정명절선물로도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등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에도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