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해양경찰 공개 채용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SUPER 평생패스’를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양경찰청은 올해 3차례에 걸쳐 총 904명의 채용을 실시한다. 또한 일반 경찰보다 4배 이상 낮은 경쟁률(2017년 기준)을 기록하고 있어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해양경찰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SUPER 평생패스’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는데, 이 과정에는 에듀윌의 특화된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 에듀윌’이 포함되어 있다. 이 관리 시스템은 기상 퀴즈를 통해 학습했던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하고 1:1학습매니저를 통해 정기 학습 점검과 수험 생활에 대한 고민 상담까지 할 수 있는 등 개인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수강 과목으로는 한국사/영어/해양경찰학개론/해사 법규/형법/형사소송법/국어/사회/수학/과학이 준비되어 있으며, 기초이론에서부터 기본이론, 심화특강, 기출분석특강, 핵심&문제풀이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으로 초보 수험생도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설명에 따르면 수험생이 2020년 12월 31일까지 해양경찰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해양경찰공무원 공채 대비 ‘SUPER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