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Dr.C60(닥터C60)이 피부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건조한 겨울철을 대비해 최근 출시한 ‘풀러린 마스크팩’이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인물대상 선정위원회와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한국소비자권리증진연대포럼 등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브랜드’ 시상식 수상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Dr.C60은 미백화장품이나 피부재생크림과 더불어 중요한 피부관리 제품인 마스크팩 제품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풀러린’을 주 원료로 한 ‘풀러린 마스크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기업으로, 금번 시상식의 베스트 스킨케어 화장품 대상(Best Skin Care Products)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종합 화장품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게 됐다.

이 풀러린 원료는 유해 활성산소를 흡수, 흡착 할 수 있어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고 멜라닌 생성 억제를 통해 피부의 기미나 잡티의 발생을 줄일 수도 있어 미백화장품, 피부재생크림과 함께 사용될 경우 유용하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기업과 단체 등을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해당 시상식 수상을 한 Dr.C60은 ‘풀러린 마스크팩’을 현재 강남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유통 중이며 전국 150여 개 약국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타임리벌스마스크, 로알뷰티마스크, 메이크오버마스크의 세 가지 타입으로 개발되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선택 구매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중국을 포함한 해외수출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으로써 이번 수상으로 객관적인 우수성을 입증 받은 만큼 글로벌 브랜드로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