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전국 직영점에서 2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품목은 프리미엄 브랜드 카이(KAI) 안마의자 라인업과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가 대거 포함된다. 특히 이번 2월 이벤트에서는 조만간 출시 예정인 카이 S7 안마의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휴테크 관계자는 “직영점 이벤트를 시작한 이래로 이번 2월 행사를 통해 고객님들께 가장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며, “제품의 특장점과 매력 포인트가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보신 뒤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사지는 휴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리뷰가 1,500여개 가량 누적된 최고가 상품 카이 SLS9의 고객 평을 보면, 카이 SLS9의 다양한 기능 중 음파진동 마사지의 시원함을 우수한 점으로 가장 많이 손꼽는다.

2월 직영점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를 홈페이지에 등록할 경우 현장에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로 3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원을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안마의자 렌탈 고객도 39개월 렌탈 시 렌탈료를 차감 받을 수 있다. 최근에 신규 개점한 휴테크 평택 직영점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설 명절 기간 중 휴테크 전국 직영점 영업시간과 이벤트 정보는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가 확정된 고객의 제품은 설 연휴가 끝나고 다음 날인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방침이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