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7 09:45 (수)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어린이 고객 50% 할인 이벤트 전개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어린이 고객 50% 할인 이벤트 전개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02.1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 코너-DIY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을 위한 섬세한 서비스 선봬
▲ 사진 =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할인 이벤트

제주신라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어린이 저녁식사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2월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37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디너 정상 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가 가족단위 고객에게 사랑 받는 이유로 ‘어린이만을 위한 메뉴’를 빼놓을 수 없다.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이유식 서비스부터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먹는 아이스크림까지 연령대별로 그 구성도 다양하다.

 

‘더 파크뷰’에서는 엄선된 식재료와 셰프의 조리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부모의 이유식 걱정을 한결 덜어준다.

이유식 코너에는 자녀의 개월 수 및 알레르기, 선호 식재료 등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식재료가 준비되어 있다. 식재료를 골라 셰프에게 건네면 우리 아이 입맛에 딱 맞춘 맞춤형 이유식이 완성된다.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아이스크림 코너’도 아이들을 위한 즐거움이다.

과일로 만들어진 막대형 아이스크림에 녹차, 바닐라, 초코 등 원하는 맛을 선택하면, 파티세가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에 코팅하여 건네준다. 그 위에 쿠키, 마시멜로, 크런키 등 원하는 재료로 모양을 만들며 재미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어른들은 ‘더 파크뷰’에서 제주산 뿔소라와 제주 돌문어 샐러드 등 제주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일식∙중식 코너 등에는 제주도 자연산 광어, 제주산 돼지를 활용한 탕수육, 랍스터, 전복요리, LA갈비, 양갈비, 수제 딤섬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어른들도 디너 뷔페를 2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대표적인 가족 패키지인 ‘윈터 아이러브(Winter I Love)’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성인 고객은 3월 31일까지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윈터 아이러브’는 △테라스 룸 1박 △조식 성인 2인, 소인 1인, △G.A.O. 키즈 캠프, △로비라운지 초코파이 6입 1세트(투숙중 1회), △신라베어 1개(투숙중 1회)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2박 투숙 시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투숙중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제주를 찾는 가족 고객에게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자녀를 동반한 부모들도 패키지에 포함되는 할인 혜택으로 이용할 경우, 온 가족이 ‘더 파크뷰’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본 이벤트 외에도 신분증을 지참한 제주도민에게 20% 할인을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