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케어 전문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에서 최근 ‘쁠레땅 오일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우수한 항산화 물질 이데베논이 함유된 '쁠레땅 오일 세럼(PRINTEMPS OIL SERUM)'은 피부 시간을 되돌려주는 제품으로 주름 개선과 탄력에 도움을 주며 보습력과 영양공급으로 피부 건조함을 예방해 준다.

앰플에 함유된 ‘이데베논’은 미국피부학회가 최고 등급(1등급)으로 인정한 항산화 성분으로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 이상의 효과를 가진 강력한 항노화 작용 성분이다. 또한 전 성분 EWG 1등급, 피부 유해 성분 무첨가 그리고 ‘호호바 오일, 올리브 오일, 동백유, 메도우폼씨드 오일, 아르간 오일, 코코넛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7가지 이상의 식물성 오일 성분을 최적의 배합비율로 담아내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드는 독자적인 흡수력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특허 받은 천연 미백 기능성 원료 ‘알파 비사보롤’이 함유되어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해주고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신제품 ‘쁠레땅 오일 세럼’은 페이스 오일뿐만 아니라 바디,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오일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오일 텍스쳐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으며 ‘계절에 상관없이 늘 건조한 분’, ‘여러 제품을 발라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분’, ‘광채 나는 피부를 가지고 싶은 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타입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이번 ‘쁠레땅 오일 세럼’은 효과적인 성분은 그대로,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용기만 리뉴얼 출시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