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쎄코리아가 리쎄(Lisse)의 에스테티션과 연구진들이 오랜 개발 끝에 홈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데이리쎄’를 새롭게 선보인다.

에스테틱 전문 제품을 선보이던 리쎄브랜드의 홈케어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제품의 프리미엄 고유성분들을 최대한 신선하게 유지시키는 방식을 사용하고 휴대하기 편한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리쎄코리아는 수소수를 사용한 병원용 미용장비, 홈케어장비를 연구, 개발한 업체로 화장품 제조에 사용하는 모든 물은 정제수가 아닌 피부 속 침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노워터를 사용했다.

수소미용장비인 하이드로알파는 현재 국내 성형외과, 피부과 200여곳에 입점돼 있으며, 에스테틱전문브랜드 리쎄는 국내뿐 아니라 브라질, 미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국 등 세계 에스테틱스파와 메디컬케어센터에서 사랑받고 있다.

㈜리쎄코리아 박나리 연구원은 “데이리쎄 브랜드로 첫 런칭된 프랑스 정품 보르피린이 함유된 앰플과 크림세트는 프리미엄 성분의 다량함유로 소량의 사용만으로도 피부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줄 뿐아니라 매 주차별 개별 패킹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2019년에는 데이리쎄브랜드로 미국과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서 만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