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기술력을 갖고 있으나 높은 방송광고비 부담으로 이를 활용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에 광고비를 지원하여,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고, 방송광고시장과 중소기업간 성장의 선순환구조 형성을 목적으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진행하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에 2017년 8월 아이젠트리(주)가 선정되었다.

기업선정 기준은 신청기업의 업종, 규모, 성장가능성, 방송광고 적정성 및 중소기업의 경영혁신, 기술혁신, 녹색경영, 지식재산경영, 사회적책임, 두뇌역량우수경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지원대상자를 선정하는데 아이젠트리(주)는 이미 취득했던 벤처기업인증과 경영혁신기업(메인비즈) 인증, 높은 매출성장율이 주요 선정요인이 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본 사업 선정 이후 구미, 대구, 부산, 김해, 창원, 마산 전지역 대상 2018년 1월~12월까지 1년간 MBC TV광고를 진행하였다. 

해당 광고 영상은 아이젠트리 안경원이 프리미엄 하우스안경 브랜드 전문으로 전통과 유행을 모두 아우르는 아이웨어 셀렉트샵으로서 다른 안경원과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공간과 검사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님의 눈의 품격을 최상으로 높인다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2019년에는 구미/대구/부산 전지역 대상으로 1일 8회에 걸쳐 표준FM MBC라디오 광고와 CBS기독교 라디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특히 출근시간대, 점심시간대, 퇴근시간대에 맞는 3가지 컨셉의 CM송을 제작하여 라디오 청취자들의 호응이 높다.

요즘 노령화에 따른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홍보 및 눈피로 감소, 사무용, 변색렌즈 등의 기능성에 대한 안경렌즈에 대한 홍보로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이젠트리㈜는 전국에 65여개 가맹점을 두고 있는 하우스브랜드 전문 안경프랜차이즈 회사이다. 2011년 설립당시 부산 해운대, 서면, 광복, 부산대, 경성대 등의 지역에 몇 개의 매장으로부터 시작하여 현재 경상권에 40여개, 수도권에 15여개가 넘고 강원도와 제주까지 진출한 명실상부한 전국 프랜차이즈 안경체인이 되었다.

최근에는 해운대 장산역의 부산본점을 중심으로 린드버그, 크롬하츠 등의 명품 안경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고, 또한 파격적인 아큐브, 바슈롬 등 파격적인 일회용렌즈 할인 등 많은 행사가 복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다양한 층의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매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아이젠트리의 안경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