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사의 스피커 제품군중 디자인 지향적인 스피커 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피커 제품은 서브우퍼가 포함된 2.1채널 제품인 ‘크리에이티브 I-TRIGUE 2.1 3000’과, 2.0채널 제품인 ‘크리에이티브 I-TRIGUE 2.0 2300’.

‘크리에이티브 I-TRIGUE 2.1 3000’은 우아함을 기본으로 한 컨셉의 고 품격 스피커로 정격 24Watts의 고출력과 맑고 해상력이 풍부한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서브우퍼에 채용된 디자인은 서브우퍼도 디자인상 불필요한 요소가 아닌 또 하나의 스타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제품에 포함된 고급스러운 유선 리모트 컨트롤러는 더욱 간편한 볼륨조절과 베이스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동시에 내장된 헤드폰 연결 단자로 더욱 쉽게 헤드폰 또는 이어폰을 연결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I-TRIGUE 2.0 2300’은 정격출력 18와트의 제품으로 깨끗하고 편안함 그리고 자연스러움을 기본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이전 제품의 약점으로 알려졌던 중저음 재생능력과 관련해, 크리에이티브의 최신 기술인 ‘BasXPort’를 적용 중 저음재생영역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