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gence 2012’ 시상식서 우수영업성과상 수상

 

마이크로소프트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텍투라코퍼레이션(이하 텍투라)이 최근 열린 ‘컨버전스 2012’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수여하는 2개의 상을 수상했다.

‘컨버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솔루션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컨퍼런스로, 9개 부분으로 진행된 이 시상식은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솔루션의 탁월한 사용성과를 보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자리다.

이 시상식에서 텍투라의 고객으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기술에 대한 높은 충성도를 보인 덴츠플라이인터내셔널(이하 덴츠플라이)이 ‘다이나믹 비즈니스 우승상’을 받았다. 덴츠플라이는 전문적인 치과의료 제품 및 기타 건강관리 제품 업계의 시장선도 제조 및 유통업자다.

이 상은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ERP,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 그리고 다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솔루션을 모범적으로 사용한 고객(조직)에게 수여된다. 텍투라는 덴츠플라이의 파트너로서 마이크로소프트의‘사설 클라우드(Private Cloud)’를 통해 해당 솔루션을 개발하고 글로벌 롤아웃을 성실히 수행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공공부분, 올해의 ERP파트너로 텍투라 선정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미국 공공부분 담당부서는 텍투라의 고급 교육 ERP 솔루션에 대한 높은 성과를 인정해, 텍투라를 올해의 ERP파트너로 지명했다.

텍투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공공부분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도업체로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AX 2012를 고급교육기관에 공급한 유일한 파트너다. 특히 기존의 다수의 공공부분 프로젝트 수주경험을 바탕으로 텍투라가 주도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고급교육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텍투라 CEO인 드웨인 씨는 “이 같은 뜻 깊은 시상식 자리에서 텍투라의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그간 텍투라는 혁신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을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해왔고, 이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소감을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는 재무, 고객관계, 공급망관리 솔루션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 출처: http://www.tectura.com/tectura-news/tectura-news-press-release.asp?NewsID=61

* 텍투라코리아에 대해: 텍투라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MS)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현재 고객 사만 13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인 텍투라는 전세계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000여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7,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조선 및 해양 플랜트 전문업체인 대우조선해양 해외법인, 석유화학 분야 제조 기업인 대산MMA와 한국석유공업, 화학/환경 촉매 제조 기업인 희성촉매, 태양광 전문업체인 솔라월드코리아, 국내 최대 외식업체인 아웃백코리아와 그 외에도 아우디코리아, 로얄코펜하겐, 르쿠르제 등 우수한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