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정오, 박정민의 첫 번째 프로듀싱 앨범 “Beautiful (뷰티풀)”을 공개했다.

2011년 1월 20일 첫 타이틀곡 ‘Not Alone’으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화려하게 솔로 데뷔한 박정민. 그가 22개월만에 더욱 새롭게 변모한 박정민만의 아름다운 두 번째 싱글 앨범 “Beautiful (뷰티풀)”을 발매한다.

박정민의 새로운 앨범 “Beautiful (뷰티풀)”은 박정민 최초로 All Producing한 것으로, 앨범 전체의 컨셉트 기획과 모든 곡 수집 및 녹음 등의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였다. 박정민은 스스로 프로듀스하며, 음악적 장르뿐만이 아닌 박정민 자신의 보컬 톤과 가창 스타일에 있어서도 변화와 새로운 시도를 주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아티스트’ 박정민을 만날 수 있다.

앨범 제목과 동일한 타이틀곡 “Beautiful (뷰티풀)”은 스웨덴 작곡가의 곡으로 박정민이 직접 작사를 하였으며 락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서블한 에시드 팝으로,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 한 눈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참을 수 없는 마음이 가사에 담고 있다.

박정민의 신곡 “Beautiful (뷰티풀)”은 언제나 상냥하고 바른 ‘어른 아이’에서 사랑 앞에 누구보다 열정적인 카리스마가 있는 섹시한 남자로의 변신이 기대되는 곡이다.

또한 본 싱글 앨범에는 비바소울 김주완과 함께 어쿠스틱 콜라보레이션한 “있잖아요”와 “Beautiful (뷰티풀)” 어쿠스틱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박정민은 “Beautiful (뷰티풀)” 앨범 제작 기획부터 뮤직비디오에 이르는 모든 제작과정에 참여하면서 온전히 박정민, 본인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충분히 표현하고자 집중하며 음악적 고민과 노력으로 자신만의 목소리를 담아내며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박정민은 금일 14일 정오에 음악서비스 채널과 동시에 음반 발매 이후, 1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장영신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