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 작사 직접 진행…희망적인 메시지와 안정된 보이스 더해진 힐링음악

▲ 처리로 싱글자켓 이미지

싱어송라이터 처로리가 첫번째 싱글 앨범인 “용기를 만나다”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디지털 싱글 ‘용기를 만나다’가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독특한 음색과 차분한 보컬톤이 인상적인 ‘처리로’는 이번 엘범에서 작곡, 작사, 편곡을 모두 직접 진행했다. 특히 타이틀곡인 '용기를 만나다' 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안정된 보이스가 더해져 하나의 힐링음악으로 완성돼 음악팬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다양성이 부족한 작금의 가요계서 그의 등장은 자극제이자 해독제가 될 전망이다. 처로리는 어릴적부터 많은 가요제나 행사무대서 돋보이는 가창력을 선보여 왔고, 오랜 시간을 보컬 트레이닝을 거친 진정한 실력파 가수다. 하여 재능 있고 유니크한 싱어송라이터의 이번 앨범 발매 소식에 가요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었다.

'나는 가수다'와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보컬리스트들의 활약상이 부각되는 이 시기에 화답이라도 하듯 처리로의 탁월한 보컬 실력은 듣는 이들에게 많은 감동과 즐거움을 준다.

이번 앨범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알리고 싶다는 처리로는, 앞으로 꾸준한 싱글앨범 작업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을 할 계획이다.

장영신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