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투자자들의 관심 속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에스원스마트빌’이 화제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용인의 중심지역에 위치하여 역세권과 대학가 밀집지역으로 투자가치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연 2.75%로 하락하면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이유로 분석된다.

이러한 저금리 기조와 맞물려 수익형부동산의 인기는 여전히 높아지는 분위기다. 특히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의 인기는 앞으로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입지조건과 배후수요가 풍부한 상품을 선별해야 투자에 성공할 수 있다.

최적의 투자조건을 자랑하는 에스원스마트빌은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의 밀집과 역세권으로 오는 4월 17일 개통확정인 운동장송담대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으며 용인터미널과 서울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의 광역버스 노선으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용인의 가장 중심지역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연세 세브란스병원, 롯데마트, 행정타운 등 경안천과 중앙공원이 근접하여 편리한 생활환경이 갖춰져 있다.

총 318세대 지하 3층 ~ 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상가도 분양하며 전세대 풀옵션과 고급인테리어, 가전제품이 모두 구성되어 있어 실제 입주 시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부세대 테라스 비치로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해 주며 경안천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도심속에서도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장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저렴한 분양가 8,800만원대로 광교와 판교대비 거품 없는 가격에 소액투자를 할 수 있으며 각종 세제혜택과 향후 시세차익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현재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였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장영신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