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 호평 대명루첸

드라마 ‘신사의 품격’ 촬영지로 유명한 남양주 호평동 대명루첸이 5년간 살아보고 결정하는 조건으로 분양을 시작해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5년이 지난 후 분양 전환 시 주변 시세보다 낮게 분양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임대 아파트 특성상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의 부담이 없고 초기 비용이 낮아 큰 목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큰 이점이다.

요즘 인기인 프리리빙제, 애프터리빙제, 스마트리빙제와 비슷한 개념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 다르며 LH임대 분양 조건과 동일하고 리스크 없는 조건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남양주 호평동 대명루첸은 천마산 국립공원 바로 옆 천마산의 탁 트인 조망권은 물론 천마산에 조성되어 있는 다양한 산책로를 이용하여 풍부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전 세대를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을 극대화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이룰 수 있도록 했다.

쾌적한 교통 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국도 46번 도로를 통해 15분 정도에 서울 이동이 가능, 서울 외곽순환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수석-호평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을 연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며 경춘선 복선전철 평내호평역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 역시 편리하다.

이외에도 교통체계 확충 및 지역 정보단지 개발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인근에는 초·중·고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으며 호평지구 상업지역 내 다수 대형 학원의 입점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배산임수 형태를 그대로 살려 주위 자연환경을 최대한 활용한 남양주 호평동 대명루첸는 단지 옆에 위치한 천마산과 호만천, 공원 등 도심 내에서도 자연을 가까이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자연 친환경적인 안락한 생활이 가능하다.

남양주 호평동 대명루첸은 최고등급 홈 네트워크와 초고속 정보통신, 스마트폰 원격제어, 무인택배 시스템, 소음절감 시스템 등 디지털 시스템과 웰빙 시스템, 시큐리티 시스템, 이코노미 시스템의 첨단 시스템 도입으로 입주민들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세세하게 고려했다.

집값 하락이나 전세금 상승할 걱정이 전혀 없고 대한주택보증이 보증금 전액을 보장해 주는 남양주 호평동 대명루첸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에 위치해 있고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130세대로 2015년 9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