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운하우스 웰가

시행사 공간미학이 경기도 용인시 원삼면 일대에 타운하우스 ‘웰가’ 29세대를 분양중이다.

타운하우스 웰가는 총 29세대로 토지의 분양면적은 △850㎡~ △1201㎡로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었으며, 건축 분양면적은 △88㎡, △104㎡, △115㎡, △183㎡, △193㎡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필지 별 29.7㎡ ~ 66.1㎡ 의 텃밭과 세대당 2대의 전용주차장 사용이 가능하다.

교통환경으로는 양재IC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이며, 영동고속도로 양지 IC에서 10여분거리에 위치하여, 도시에서 멀지 않으면서 시골의 전원생활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비도시지역의 전원주택이 갖는 가장 큰 문제인 냉난방비를 최소화하기 위한 지열냉난방시스템을 도입하여 비용을 효율적으로 절감하고 있다.

또한 단지 전체가 목조주택으로 지어지고 있어서 단열효과가 좋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열전도율이 낮을수록 단열효과가 좋기 때문에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 목재의 열전도율은 콘크리트의 10%, 철근의 0.25% 수준이다.

목조주택 자체가 갖는 단열성능에 더해서 이중단열시스템, PVC 시스템창호 등을 적용해 환경친화적인 패시브하우스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변에 친환경 유기농재배, 명품쌀 재배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물 좋고 공기가 아주 좋아 도시생활인들의 꿈인 전원생활을 하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다. 또한 예쁜정원과 텃밭을 가꾸면서 살 수 있어서 좋다.

매년 5월엔 원삼면의 농촌테마파크내에서 봄꽃 축제가 열리며, 주변은 태영CC 및 골프장, 지산리조트 및 양지파인리조트, 한택식물원, 에버랜드 등 레저시설 등이 가까이에 있어서 여가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다.

농촌생활에서 느끼는 한적하고 목가적인 양지바른 언덕에 1급수 수질의 실개천과 자연숲으로 둘러 쌓여 있으면서 경사지 조망이 시원한 자연친화적인 주변환경을 가지고 있다.

타운하우스 ‘웰가(WellGa)’는 기존 경사지 임야의 지형과 레벨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단지 중심에 4,958.7㎡ 에 달하는 중앙녹지공원, 커뮤니티센터, 수공간, 산책로, 퍼팅그린, 야외가든, 야생화정원, 생태연못 등을 조성하였다.

현재 착공완료한 타운하우스 웰가의 분양가는 1세대당 5억원~7억원대이다. 계약즉시 입주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타운하우스 웰가의 홈페이지 www.wellga.net 와 문의전화 (031) 323-0980로 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