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시설과 교통, 교육 등 실거주 요건을 확실하게 충족하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가 전체의 약 60% 이상을 갖추고 있는 일산 요진 와이시티가 인기리에 분양 중에 있다.

일산 신도시 초입에 위치해 있는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아파트와 오피스 빌딩, 문화시설, 공원 등이 함께 어우러져 있으며 지하 4층~지상 최고 59층 높이로 총 6개동 2,404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되었다.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일산 신도시의 마지막 분양 단지로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설계에 참여해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급스러움은 물론 디자인의 프리미엄을 선사한다.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환기와 통풍 등의 문제를 신경 써서 맞바람이 통할 수 있도록 설계 하였고 개별 환기 시스템과 분할 이중창을 설치해 초고층 아파트의 단점을 완화했다.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공원 및 광장, 쉼터 등을 조성하여 자연의 가치를 담았다.

또한 층간소음방지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 등 친환경 그린 에너지 시스템과 10인치 홈 네트워크 시스템, 추자 위치 인식 시스템 등 스마트 디지털 시스템, CCTV와 무인 경비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등 시큐리티 시스템 도입으로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보장한다.

주변에는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일산병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킨텍스 등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역세권의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사우나,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게스트룸, 도서관, 실버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취미 및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서울보다 서울이 가까운 특급 교통망을 자랑하는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백석역에서 서울 도심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GTX가 계획 중으로 신설이 되면 서울역까지 8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주변에 고양버스터미널과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등으로 최상의 교통여건을 갖추었다.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2016년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