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앞두고 빼놓을 수 없는 필수아이템 중 하나는 카메라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카메라 업계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올 여름 새로운 카메라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카메라업계가 실시하는 여름이벤트를 살펴보고 경품도 챙겨 실속 있는 여름휴가를 준비해 보자.

카메라를 구입시 관련용품들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카메라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46일간의 캐논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EOS 60D, EOS 100D와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 구매자에게 라푸마 아웃포켓 카메라 배낭과 맨프로토 화이트 삼각대,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캐논은 EOS 700D 구매자에게는 펜케이크 렌즈 'EF 40mm f/2.8 STM',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구매자에게는 플래시 SPEEDLITE 90EX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는 8월 15일까지 구입한 이벤트 대상 제품을 8월 22일까지 정품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해야 한다.

올림푸스한국은 직영점 및 정식 대리점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 시 제습기, 캠핑용품, 30만원 상당의 렌즈 등을 증정하는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메라 구입시 제품에 따라 위닉스 제습기, 코베아의 그늘막 텐트와 캠핑 의자, 30만원 상당 올림푸스 팬케이크 렌즈 M.ZUIKO DIGITAL 17mm F2.8, 최고급 가죽 속사 케이스, 와이파이 기능을 내장한 메모리카드(FlashAir 8GB) 등 다양한 사은품 가운데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렌즈 구매자는 3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 SK 주유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방수 하우징 구매 시에는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 구매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www.olympus.co.kr)를 방문해 정품 등록 및 영수증 등록 절차를 거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정품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기회와 여름휴가철에 어울리는 상품을 제공하는 ‘인스탁스 썸머 글램핑’ 이벤트를 이달 실시했다. 기존에 구매했거나 신규 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했고, 정품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모델 박신혜, 박세영과 떠나는 글램핑 초대(20명)는 물론 롯데부여리조트 1일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