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다이어트의 계절이다.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와 몸매 만들기에 여념이 없지만 장기간 내린 장맛비로 잠시 주춤했다. 그러나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비키니를 입고 해변을 거닐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당연히 체중에 신경 쓰게 되는데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중요한 것은 체중이 아닌 체지방이다.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는 다이어트가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의 관건이다. 체중에만 신경 써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또는 원푸드 다이어트 등을 한다면 체중은 줄어들지 모르겠으나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 것은 힘들 것이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한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적절한 운동과 식단 구성이 중요하다. 매일 1시간 정도 빠르게 걷기나 조깅 같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 효과적이며, 14일동안의 슬렌더 핫요가와 같은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운동법도 굉장히 인기가 좋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여성들이 꽤나 좋아하는 요가를 스트레칭과 자세 발란스 등을 통해 슬리밍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같이 하여 살을 빼는 효과와 바디 라인을 잡아주고 체지방을 연소 시키기 위한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운동법 인 것이다.

바캉스 시즌을 앞둔 지난 7월말부터 배우 오지호가 경영 활동을 하고 있는 14일동안이 비키니 몸매 완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이면 더욱 눈부신 그녀들 바로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소유한 여자들이 되기 위한 약 3주간의 바캉스 이벤트로써 두꺼운 옷으로 감추었던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 완벽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한 2주, 4주, 1개월 집중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올 여름 비키니 몸매로 자신을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드라미틱한 효과를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현재 카드사별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민카드의 경우 DC샵 가맹점으로 5% 가격할인, 그린카드의 경우 8월 말일까지 20%의 가격할인과 에코머니 포인트, 아이스트림 케익, 영화예매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