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파트 가격 하락위험으로 꾸준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로 발길을 돌리는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발맞추어 대규모 재건축과 오피스 밀집지역으로 임대수요가 넘치는 수익형부동산이 있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강동 렘브란트’는 오피스텔 36실(계약면적 28.07㎡), 도시형생활주택 89세대(계약면적29.75㎡) 총 125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2층 ~ 지상 14층 규모의 건물로 분양가 대비 넓은 전용면적과 적은 투자비용으로 탁월한 임대수익을 내고 있어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강동 렘브란트’는 재산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지원된다. 입주까지 추가 납입금이 없어 실투자금 2900만원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유 및 입주를 원할 경우 잔금 납입 후 가능하다. 임대 시 예상수익률이 9.5%로 소액투자를 통한 안정된 매월 임대수익이 가능하다.선착순 분양으로 호수 지정을 할수  있으며 신청금은 100만원이고 미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이 보장된다.

주변의 위치한 강동 강일 첨단 업무지구와 강동 성심병원, 보훈, 경희대 부속병원과 재건축으로 인한 이주수요 및 잠실지역 오피스 임대수요 또한 강동 렘브란트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지하철 5호선, 8호선과 서울 전지역에 걸친 대중교통망이 자리잡고 있다. 앞으로 개통될 9호선 전철 연장으로 인한 유입인구와 임대수요도 충분하다. 이런 교통망을 고려할 때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중부고속도로, 춘천고속도로와 연계가 용이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빌트인 드럼세탁기, 콤비 냉동고, 전기쿡탑,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 붙박이 가구, 아일랜드 테이블이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옵션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노후준비를 위해 안심 투자처를 찾는 사람, 신혼부부와 같은 실수요자라면 직접 모델하우스에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우리은행  1005-502-054118  주식회사 (류)
문의: 02) 483-8533

이은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