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피스는 지난 7월말 내구성이 뛰어난 국산 수제 카운터금고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502, C-505는 두 개의 다이얼로 잠그고 열쇠로 한번 더 잠글 수 있는 삼중 잠금 장치를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금고는 지폐 칸과 넉넉한 동전 칸과 함께 별도의 저장공간이 있어 통장이나 중요 문서를 보관할 수 있다.

더불어 C-505는 지폐투입구를 설치해 금고를 열지 않아도 투입구를 통해 입금할 수 있어 도난 방지의 위험을 줄였고, 금고를 열 땐 소리가 나게 했다.

다음으로 C-550T, NC-550은 앞면을 한번 눌러주면 금고가 열리는 원터치 슬라이딩방식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C-550T는 지폐수납공간 2개, 동전수납공간 5개로 이뤄져 우리나라 발권 권종별로 수납이 가능하며, NC-550은 원터치 슬라이딩방식에 두 개의 다이얼과 열쇠 잠금 장치로 제작돼 삼중으로 잠글 수 있게 제작됐다.

현대오피스 관계자는 "현대오피스가 새로 출시한 국산 수제 카운터금고 4종은 체계적인 잠금 장치와 각각 다른 스펙이 갖춰져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서 "카운터금고는 사무실이나 업체의 필수품이기 때문에 개업식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