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단_대명리조트 거제, 하단_좌측부터 쏠비치 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 변산
주 5일제 정착 등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휴가를 반드시 챙기는 사람들이 늘었다. 경기도 남양주에 거주하는 박정훈(43)씨는 아내와 2남매의 가장이면서 패션디자이너로 근무 중이다. 매년 휴가는 꼭 챙기지만 휴가철마다 인산인해인 사람들과 불만족스러운 숙박시설, 평소의 2~3배의 숙박료, 각종 바가지 요금 등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그러던 중 박씨는 지인을 통해 간단 명료한 해법을 찾게 됐다. 바로 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출시한 특별 분양 상품 때문이다.

금번 특별상품의 경우 2,100만~3,460만원대의 경제적인 비용에 회원가입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에 대한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며,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 직영 리조트와 사업 준비 중인 삼척, 남해, 진도 리조트 또한 오픈 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해외의 유명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대명리조트 변산은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하며 먹거리 또한 지천이다.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수 있는 곳으로 오션월드, 스키월드, 골프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 스위트(30평,투룸) 객실 내부 실제사진
(주)대명레저산업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다.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철저하게 1:1담당직원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안내책자(카다로그)를 요청 시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담당직원을 통해 보다 더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고급 VVIP리조트 회원권인 노블리안 회원권도 잔여분에 한해 분양중이다.

대명리조트 레저사업국 02) 557-5258 (24시간 공휴일 상담가능)

남은경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