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나 비즈니스 미팅, 가족모임, 소개팅 등 중요한 자리를 앞두고 있다면 무엇보다 장소에 대한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이러한 만남이나 모임을 진행할 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면서 대화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 스시전문점 등의 음식점을 찾는 것이 좋다. 
 
그 중에서도 스시노부는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독립룸에서 고급스러운 일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시전문점으로, 각종모임 장소에 적합한 분위기와 음식 맛, 위치 등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스시노부는 일반 설탕이 아닌 아카스를 이용해 음식의 단맛을 내고, 10년 동안 간수를 뺀 신안 천일염을 음식에 이용하고 있다. 또한 요리에 화학조미료와 MSG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음식 맛이 깔끔하다.
 
스시노부에서는 특선요리를 통해서 높은 경력의 쉐프들이 국내산(제주) 생참치, 갑오징어, 문어 등을 이용한 초밥이나 전채, 스시, 구이, 튀김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셰프가 손님 취향에 맞추어 스시를 제공하는 오마카세도 선보이고 있다.
 
스시노부 관계자는 “스시노부는 편안한 분위기의 독립룸에서 깔끔한 맛의 일식, 초밥을 제공하는 분당초밥집, 분당일식집으로 상견례장소, 가족모임 장소로 제격"이라면서 "레이크사이드 CC 골프장 입구에 위치한 스시노부는 분당 죽전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5분, 강남에서는 20분이 소요돼 교통도 편리하다"고 전했다.
 
한편 스시노부는 연중무휴로 운영되는데 주중 점심시간은 오전 11시~오후 3시까지, 저녁시간은 오후 4시 30분~9시까지다. 주말 및 연휴 점심시간은 주중과 같으며 저녁시간은 오후 3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