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 5월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연속적인 완판 기록을 세운 영국 5성급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2달만에 또다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리안 스핀 LX 유모차와 함께 완판 기록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미 올초, 소비자가 뽑은 2013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를 수상했던 것을 재입증하는 결과였다.

이처럼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은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가 영국에 이어 까다로운 한국 엄마들의 마음까지 빼앗은 이유는 안전성, 편리성, 경제성은 물론 영국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카시트의 4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었기 때문이다.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국내안전기준보다 까다롭다는 유럽안전인증((ECE R44/04) 과 영국 TRL측면 충돌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함을 인증 받은 제품이며 조이 카시트만의 고강도 프레임 기술로, 국내 유일 신생아부터 18kg(만4세)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하게 하여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어깨 벨트와 헤드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되어 있어 어깨 벨트 높낮이를 단 1초 만에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원터치 헤드레스트로 어깨 벨트를 다시 빼서 메거나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주니어 단계로 사용할 때는 카시트 안전벨트를 빼서 따로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보관함이 있어 분실염려 없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성을 지닌 카시트이다.

더불어 단 하나의 카시트로 신생아에서부터 7세(25kg) 전후의 아이들이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의 신체 성장에 맞게 설계돼 경제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이외에도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인 2012 레드닷에서도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올 유행 컬러인 비비드 컬러 라인업으로 스타일리시한 엄마, 아빠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디자인까지 가미된 카시트이다.

이번 홈쇼핑에서 완판된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최근 방송된 XTM ‘더 벙커 시즌 2’ 에서 카시트의 중요성 및 안전성에 대해 느낄 수 있도록 실제 자동차를 추락시키는 극강실험을 진행하는데 사용되어 완벽하게 아이를 보호할 수 있음을 증명하여, 수많은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가을 나들이 시즌, 아이와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에이원베이비쇼핑몰을 포함한 온라인 대형종합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을 맞이하려 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