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도권 전세값 고공행진 이어지면서 수도권 아파트의 평균 전세가격이 처음으로 2억원을 넘어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개발호재가 풍부한 일산 신도시로 향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가장 관심을 끄는 곳이 ‘일산 아이파크’이다.

경기도 고양시 덕이지구에 위치한 ‘일산 아이파크’는 1차 분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추가 2차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2차 분양에서는 3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과 선납할인, 계약자 선착순 100명에게 자동차 ‘레이’ 또는 ‘황금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총1,556세대의 대단지로 최초 분양가의 30%할인을 단행 하면서 3.3㎡당 900만원대의 파격적으로 분양가를 낮췄으며, 전용 124㎡ 기준 실 입주금은 1억 5천만원 정도로 인근에 전세로 분양 중인 다른 아파트보다 대폭 낮은 실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다. 시스템에어콘, 빌드인냉장고, 발코니확장, 샷시 등 풀옵션 무상 제공과 선납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어 더 없이 착한분양가를 내세우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전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여 단지의 전망이 우수하며 타원형 아파트를 브이자로 형태로 설계하여 ‘명품 설계’라는 평을 듣고 있다. 입주자들을 편의를 위해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명품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호회실이나 주민 운동시설, 그리고 덕이 도서관 등을 통해 이웃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여가 생활이 가능한 공간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정부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3가지 노선 중 고양 킨텍스-서울역-삼성-동탄에 이르는 노선A를 우선 추진한다는 소식에 일산아이파크는 그야말로 큰 호재가 되고 있다. 내년 착공 예정으로 개통 시 킨텍스에서 서울역까지 15분, 강남까지 20분대, 동탄까지 40분 정도로 이동이 가능하며, 지난 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 진출입이 35분대로 단축되었다. 지하철 3호선은 대화에서 강남까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대중교통 M버스, 좌석버스 등 이용이 가능해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산아이파크 주변에는 백병원, 암센터 등이 있어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킨텍스, 이마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레저로는 원마운트가 오픈되었고, 12월 말 동양 최대규모의 아쿠아플라넷(수족관)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주변 개발 호재 또한 따르고 있다.

일산 아이파크는 생활 인프라 뿐만 아니라 교육환경 또한 매우 우수하다. 고양시 학업성취도 평가 1위한 백송초, 10위의 한산초 그리고 우수시설학교 공모전 우수상 덕이고등학교,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로 선정된 덕이중이 위치해 있어 학군을 중요시 하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미리 예약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문의 : 031-902-3821

최유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