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활용한 광고 기법이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도 가장 홍보효과가 높다고 판단하여 그 영역이 SNS기반 온라인 영역까지 점차 확장되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바이럴마케팅의 기본인 블로그는 소비자들이 직접 다양한 매체를 통해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하여 널리 퍼트리는 기법중 하나로 확산되는 속도와 영상이 컴퓨터 바이러스와 비슷하다 하여 바이러스 마케팅이라고 불릴 만큼 최적의 수단으로 여겨져 오고 있다.

특히나, 바이럴마케팅과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SNS기반온라인 마케팅의 결합은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점에서 광고 기법의 핵심으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최근, 바이럴마케팅과 SNS마케팅을 접목시킨 방법을 통하여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뤄낸 “더블업커뮤니케이션(www.doubleup.kr)에서는 이슈화 되고있는 최근 광고 기법에 대한 성공사례 노하우를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주로 대기업의 브랜드마케팅을 담당했던 더블업커뮤니케이션은 이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인식이 강한 대기업들의 세부적인 정보를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브랜딩 전략을 통해 현재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더블업 커뮤니케이션의 이수현 팀장은 “철저한 분석과 체계적이고 무엇보다 1:1 직접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업체들의 최대 효과 창출을 돕고 있으며 단순히 바이럴, SNS마케팅의 본질만 이용한 전략이 아닌 모든 광고의 통합으로 진행하여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현재 더블업 커뮤니케이션은 중소기업과 소상인들을 위한 체계적이지만 저렴한 통합 패키지 상품을 제하여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문의 1661-5883 (24시간 상담가능)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