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컴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가슴성형도 너무나 자연스럽게 대중화가 되어 가던 중 올 여름 여자연예인들의 운동방법 등이 화제가 되면서 수술보다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통해 볼륨있는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탄력과 볼륨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요가는 물론 다양한 운동을 접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가슴확대기구, 이지커브스(http://easycurves.co.kr)이다. 이지커브스는 국내에 판매되기 이 전부터 전세계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가슴운동기구로 자리잡고 있으며, 실제 실험과 연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되어 신뢰를 얻고 있다.

 
이지커브스의 효과는 수술과 같은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가슴라인의 탄력을 높여주고 쳐진 가슴을 바로 잡아 볼륨감을 형성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기구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작은 가슴의 경우 이지커브스를 이용한 운동을 통해 크기의 확대도 가능한 것이 연구결과이다.

연구는 실제 미국 로마린다/아즈사퍼시픽 대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실험대상자들은 30일 동안 매일 5분씩 이지커브스를 이용해 운동한 결과 평균결과는 가슴라인의 변화가 36.4인치(92.5cm)에서 37.2인치(94.5cm)로 나타났다.

이러한 연구를 통해 입증된 효과가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가장 큰 장점은 하루 5분, 30일이라는 단기간 내에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 수술이 아니어도 단기간에 작은 가슴 크기를 확대할 수 있고 탄력있는 볼륨감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전 세계 여성들 사이에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운동을 통해 가슴크기확대와 탄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수술에 대한 비용적 부담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으로 고민하던 여성들에게는 새로운 해결책이 되면서 가슴크기와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결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