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수수료 무료! 클릭 한 번으로 매일 3백 여개 해외브랜드 세일정보 확인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 해외직접구매(이하, 해외직구)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브랜드 가치가 있는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입하고자 하는 욕구가 점점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침 11월 29일부터 12월 말까지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 연말은 물론, 크리스마스와 신년까지도 연이어 앞두고 있어 자신과 가족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브랜드 제품을 알뜰히 선물할 수 있어 해외구매에 대한 관심을 더욱 커지고 있다.

 
이즈음 소비자들은 어떤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활용할 것인가 고민하게 된다. 대부분의 구매대행사이트는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일부를 선택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들의 희망사항을 채워주기에는 아쉬움이 있었다.

반면 오늘 리뷰할 ‘글로벌쇼핑서비스 러브잇(www.luuv.it)’ 사이트는 일단 사이트 방문 시 소비자가 좋아하고 관심있어 하는 다양한 브랜드 세일 정보를 한 눈에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러브잇 사이트에 들어가 러브잇 회원 가입을 하면 패션, 베이비, 스포츠,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따른 세일 정보를 볼 수 있고 관심 스토어를 등록할 수 있다. 등록을 마치면 굳이 매일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카페 등을 방문하지 않아도 매일 오전 9시에 고객의 개인 메일을 통해 관심 스토어의 세일 정보를 통합 제공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무엇보다 러브잇 사이트가 제공하는 브랜드 세일 정보는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갭(Gap), 뉴밸런스 아울렛(New Balance Outlet), 어그(Ugg), 레고(Lego), 드럭스토어(Drugstore.com), 리버티런던(Liberty London)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 등을 선두로 미국, 영국 등 약 300여개의 인기 브랜드로 국내 최대라 할 수 있을 만큼 방대하다. 알뜰한 쇼핑을 위해 해외쇼핑사이트로 마우스품을 많이 팔 수 밖에 없었던 소비자들에게는 쏠깃할만한 서비스가 아닐 수 없다. 또한 원하는 브랜드의 세일 정보를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어 유용하다.

러브잇 사이트의 서비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구매대행수수료가 무료라는 것. 기존 구매대행은 해외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부터 배송까지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제품 가격의 약 10%까지 수수료를 청구하기도 해 상당수의 소비자들이 구매대행수수료에 대해 부담이 컸다. 하지만 러브잇은 해외쇼핑몰 3만여 개와의 제휴를 통해 이러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단 번에 날려줘 소비자로서는 고마운 서비스이다.

그 외에도 러브잇은 프리미엄 회원 서비스를 통해 파손분실에 대한 안심 보험을 기본 제공하며 잘못구매한 제품에 대한 중고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안심거래 대행 서비스도 제공하여 단순 변심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해주고 있었다.

또한 구매대행 수수료 0%를 내걸은 러브잇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해외직구 상품이 국내 동종 타 해외직구 쇼핑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만큼 환불서비스도 실시한다. 이는 국내 해외직구 이용자들에게 숨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투명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하고 한다.

그리고 프리미엄 유료회원은 러브잇 사이트 로그인 시, ‘온라인 구매컨설턴트’가 상시 대기하여 영작/번역/관세상담/기타 해외직구 문의 등에 대해 빠르게 답변, 안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초보 구매자들에게 도움일 될 것이다.

11월 런칭한 러브잇은 진화가 필요한 서비스는 계속 고객의 편의성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고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고객들의 소비패턴에 맞는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