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측은 이번에 출시할 탄생석 시리즈 중 "루비"와 "사파이어", 우측은 기존 베니쥬얼리의 다이아몬드 시리즈.

브릿지 쥬얼리 (Bridge Jewelry) 전문 "베니 쥬얼리"에서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탄생석 시리즈" 컬렉션 런칭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탄생석 컬렉션은 소중한 마음 "Precious Heart"를 테마로 하여 친구나 연인, 고마운 분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메인에는 탄생석에 해당하는 보석이 세팅되며, 그 주변을 감싸는 부드러운 라인에 다이아몬드들이 어우러져 세팅된다.

스터링 실버(Sterling Silver)를 소재로 하여 가격거품을 없애고, 천연 보석을 세팅하여 그 특별함을 더해주는 탄생석 시리즈는 특히 색감이 풍부한 유색보석들과 더욱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풍기고 있다.

11월 말 출시예정인 탄생석 컬렉션은 출시 후 2주동안 5% 런칭기념 할인이 적용되며, 이후 정상가에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지 좌측에 위치한 탄생석 시리즈는 메인에 7월의 루비와 9월의 사파이어에 해당하는 보석을 세팅한 것이며, 이 밖에도 1월부터 12월에 해당하는 탄생석들이 세팅되어 총 1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게 된다.

이미지 우측의 베니 다이아몬드 시리즈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기존 베니쥬얼리의 다이아몬드 및 화이트 컬러의 사파이어, 토파즈 등의 컬렉션들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탄생석 시리즈는 다양한 천연보석의 컬러를 활용하여 그 보석 본연의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하고 있다.

다양한 천연보석 등을 소재로 하는 브릿지 쥬얼리 전문 "베니 쥬얼리(www.venijewelry.com)"의 윤은희 대표는 미국 M.V.MJ (귀금속 공예 최고 전문가과정) 및 보석 디자이너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국내 쥬얼리 코디네이터 및 보석 감정사 자격을 보유하여 전문가의 시선으로 더욱 엄격함과 까다로움을 고집하며, 베니 쥬얼리에 대해 고객만족 최우선이라는 모토로 철저한 품질 관리 하에 제작된다고 전했다.

또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쥬얼리 제품을 고급 케이스에 선물포장 하여 선사함으로써 구매하거나 선물받는 고객들에게 더욱 품격있고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다.

베니 쥬얼리 관계자는 이번 탄생석 시리즈에 이어 오는 2014년에는 "사랑(Love)"을 테마로 하여 연인들을 위한 커플 쥬얼리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미국, 호주 등의 해외시장 진출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국내 제작되는 베니 쥬얼리 상품은 하나하나 직접 정교하게 제작되며, 수작업으로 마무리되기 때문에 최고의 품질을 선사함으로써, 해외 시장 진출에 있어서도 막강한 경쟁력을 쥐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소중한 마음이 담긴 고급 브릿지 쥬얼리 브랜드 "베니 쥬얼리"의 탄생석 시리즈는 어떨까. 특별한 보석과 다이아몬드가 세팅되고, 고급스런 패키지를 선사하는 베니쥬얼리의 "탄생석 시리즈"를 제안하고 싶다.

디테일한 품질관리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으며 점차 성장해가는 "베니 쥬얼리"가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사랑과 함께 더욱 빛나는 쥬얼리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기를 기대해본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