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온라인 카시트시장에 완판 바람을 일으킨 프랑스 국민카시트이자 아빠들의 워너비 페라리 가 국내상륙 기념으로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1일까지 4일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맘&베이비 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페라리 카시트는 오는 28일부터 나흘간 진행되는 ‘킨텍스 맘&베이비 엑스포’에서 유럽의 까다로운 안전인증을 획득하고 페라리 명차의 기술을 이어받아 제작되어진 Made in France 페라리 카시트를 최대 59%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부스번호 H2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전시회 참가 기념 이벤트로는 ‘페라리존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고객 초청 이벤트로 맘&베이비 엑스포 사이트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스크랩 이벤트가 진행 중 이며 이벤트 초대장을 가지고 전시회장에서 페라리 카시트 구매시 무릎담요와 목베개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시회 기간동안 페라리 카시트를 구매하는 전체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페라리 자전거를 증정하는 현장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페라리 카시트는 Made In France 제품으로 아이들의 성장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진 신생아부터 1세까지 사용하는 신생아 카시트 '비원', 0세부터 4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카시트 '코스모',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하는 주니어 카시트 '아이맥스' 총 3가지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로 안전한 카시트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출시된 페라리 신생아카시트 임베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페라리 임베이스는 바구니형 신생아카시트를 차량에 쉽고 간편하게 흔들림 없이 고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신생아카시트 장착의 번거로움과 오장착으로 인한 사고의 위험을 줄여주도록 설계되어진 제품이다.

페라리 카시트 공식수입사는 “최근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많아지면서 카시트에 대한 아빠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2013 온라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페라리 카시트가 전시회에서도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분들의 문의를 많이 받게 되어 이번 전시회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11월 맘&베이비 전시회 엑스포에서는 2013 홈쇼핑과 육아박람회 연속 완판과 소비자시민모임에서 가격대비 만족등급을 받은 유모차 리안스핀lx와 안전의 정석 영국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 엄마들의 패셔너블 워너비 아이템인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