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얼어붙은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이벤트가 인기다. 특히 포토북 전문 업체 퍼블로그(www.publog.co.kr)의 ‘기습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깜짝 기쁨을 안겨주고 있다. 12월 2일 오전9시까지의 주문에 한해서 포토북과 포토달력을 최대 72%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2013년 한 해의 추억 정리 포토북, 나만의 2014년 달력 만들기를 원하던 고객들에겐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포토북 전문기업 아비즈 송창훈 대표는 “연말 각종 행사나 모임 등으로 고객들의 가계적인 부담이 크며, 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마진을 계산하기 보다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선물을 드리고자 기습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깜짝 이벤트로 사진 출력 시장 및 젊은 엄마층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실제로 주문 사례가 크게 늘었다. 만족한 고객들의 연장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현재 뜨거운 인기의 주인공인 퍼블로그의 ‘포토달력’은 국내 최초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유일한 달력이다. 달력의 받침대 사이에 넣을 수 있는 보관함을 이용하여 펜, 메모지 등 사무용품을 넣어둘 수 있으며 영수증과 명함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탈 부착형 홀더를 제공하여 달력의 효율성을 더욱 높였고 무료로 제공되는 달력 편집기를 통하여 수 천종의 배경디자인 레이아웃 스티커를 마음대로 선택 하여 자유롭게 편집이 가능하며 탁상용 스텐다드, 라지 / 벽걸이용 스텐다드, 라지로 4종의 사이즈의 다양한 형태로 제작 판매 중이다

또한 국내 유일 특허인증을 받은 포토북은 세계 대회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고품질을 증명하고 있다. 전용 편집기와 수 천가지의 꾸미기 아이콘 제공으로 사진만 있으면 작품처럼 완성되는 포토북으로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단 1권만이라도 제작할 수 있고 평균 1일 제작 완성으로 빠른 배송을 자랑한다. 퍼블로그는 단 1권만이라도 제작할 수 있는 곳”이라며 “기존 옵셋 개념의 대량 인쇄를 벗어나 다품종 소량 생산으로도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퍼블로그 포토달력 사려고 했는데, 이런 기회가 생겨서 좋네요”, “퍼블로그 포토북 할인 또 해주면 남는게 없을 것 같아요”, “만족 만족 대만족! 퍼블로그 친구들한테도 지금 바로 구매하라고 말해줘야겠어요”, “포토달력 바로 질렀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퍼블로그에서는 ▲회원 가입시 사진인화 20장 무료서비스▲주문금액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사진인화 66% 최저가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